본문 바로가기

연예

[미우새] 배우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그녀는 누구인가 ?

 

황소희는 SBS 예능프로그램 '미운 우리 새끼'(이하 '미우새')에서 임원희와 소개팅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인물이다.

14세의 나이에 어머니인 소희통상 이혜경 대표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런웨이 모델로 데뷔한 황소희는 과거 남주혁과 같은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활동한 바 있다.

 

 

 

'미우새' 임원희의 소개팅녀로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출신 황소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.
황소희는 지난달 27일 방송된 SBS '미운우리새끼'에서 임원희 소개팅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. 두 사람의 만남은 배정남의 주선으로 성사됐다.

 

 

황소희는 1986년생으로 임원희보다 16살 연하다. 방송에서 임원희는 황소희에게 "86년생이라는 말을 들었다. 범띠던데 나는 개띠다. 재미로 범띠와 개띠의 궁합을 봤는데 좋더라. 그냥 그렇다는 이야기다"며 호감을 표했다.

 

이 가운데 황소희가 누구인지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.

황소희는 14살 때 모친인 소희통상의 이혜경 대표가 론칭한 브랜드 런웨이에서 모델로 데뷔했다. 이후 황소희는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'마이 시크릿 호텔'과 2016년 MBC '최고의 연인'에 출연했다. 또 예능프로그램 '겟 잇 스타일', '팔로우 미' 등에서 MC로도 활약했다.

그는 지난 2018년 방송된 '열두밤'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멈춘 상태다.

 

황소희 인스타그램 

황소희씨 엄친딸...

임원희씨와 잘되기를 바랄게요